▶ 일시납연금보험 개인연금보험추천 농협생명 종신연금 ◀

 

 

Q. 일시납연금보험으로 개인연금보험추천 부탁드립니다. 

55세여성 주부입니다. 운이 좋아서 부동산 투자를 통해서 수익을 내어 2억의 여유자금이 생겼습니다. 이제 부동산에 투자해도 수익을 낼 자신도 없고, 요즘 주식시장도 어떻게 될지 모르겠고, 그냥 안전하게 거치식으로 연금을 가입해서 노후에 대한 대비를 하고 싶습니다. 일시납연금보험으로 10년 거치후 연금받을수 있게 개인연금보험추천 부탁드립니다. 

 

 

 

 

A. 일시납연금보험 농협생명 종신연금으로 개인연금보험 추천드립니다.

요즘에 평균수명은 계속 늘어나는데, 은퇴시기는 더욱더 앞당겨져서 노후자금 마련에 대한 부담이 커지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분석을 보면 고령화로 인해 국민연금이 20~30년안에 바닥이 날거라는 관측이 나오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노후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보통 개인연금보험은 연금저축보험, 공시이율 종신연금보험, 변액연금보험 3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연금저축은 소득공제를 목적으로 하는 개인연금보험이고, 변액연금보험은 펀드나, 채권에 투자를 해서 수익을 내야하기 때문에 10년이란 기간에 확실한 수익을 보장을 해드릴수가 없어서 안전한 공시이율로 일시납연금보험 농협생명 종신연금으로 개인연금보험 추천드립니다.

(종신연금 비교상담받기)

 

 

 

아래는 개인연금추천드리는 일시납연금보험 농협생명 종신연금 가입제안서입니다.

 

 

 

농협생명 종신연금보험

 

 

1. 55세여성 일시납연금보험 농협생명 종신연금 계약정보 및 계약사항

 

 

- 계약정보: 55세여자 / 2억원 일시납 / 10년거치 / 65세 연금개시

 

 

2. 55세여성 일시납연금보험 농협생명 종신연금 연금지급 형태내용

 

 

- 최초 가입시 종신연금형만 가입이 가능하며 연금개시전에 연금지급형태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 종신연금 개인형은 연금개시후 보험기간 중 주피보험자가 매년 보험계약 해당일에 살아 있을때까지 지급합니다.

- 종신연금 부부형은 연금개시후 보험기간 중 주피보험자가 사망을 해도 종피보험자가 매년 보험계약 해당일에 살아 있을때까지 지급합니다.

- 확정연금형은 연금개시 후 보험기간 중 피보험자의 생시여부와 관계없이 확정기간의 매년 보험계약 해당일에 지급합니다.

- 상속연금형은 연금개시후 보험기간 중 피보험자가 매년 보험계약 해당일에 살아있을때 지급합니다.

- 자유설계연금형은 계약자가 선택한 연금분할비율로 조립한 연금형태로 지급합니다.

 

3. 55세여성 일시납연금보험 농협생명 종신연금 연금액 예시표

 

 

- 현재 적용공시이율(2013년 04월기준) 3.9%시 연금개시시점 총 적립액은 273,779,905원

- 최저보증이률 적용시 10년이내 2.5%, 10년이후 1.5%시 연금개시시점 총 적립액은 238,543,337

- 10년, 20년, 30년, 100세보증이란 말은 피보험자가 사망을 하더라도 남은기간동안 상속인에게 보증지급 해준다는 말입니다.

 

 

4. 55세여성 일시납연금보험 농협생명 종신연금 수수료 안내표

 

 

- 보험관계비용, 흔히말하는 보험사업비에 대한 안내자료입니다. 일시납연금보험 농협생명 종신연금 상품이 개정되면서 사업비에 대한 공제금액도 인하가 됐습니다. 
 

- 계체결비용은 가입시 기본보험료의 3.36%를 차감됩니다.

- 계약관리비용은 1차월에는 기본보험료의 0.3%를 차감하고, 2차월 이후부터는 매월 0.03%를 차감됩니다.

- 연금수령기간 중의 관리비용 연금수령시 연금액의 0.5%를 차감하고 지급됩니다.

 

- 추가납입시에는 추가납입보험료의 2.0% 계약유지관리비용으로 차감됩니다.

 (종신연금 비교상담받기)

 

 

 개인연금보험 적합한 가입방법

1. 개인연금보험 상품에는 소득공제 혜택이 주어지는 세제적격 연금저축과 세제혜택은 없지만 비과세혜택이 있는 비적격 연금중 나에게 적합한 개인연금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2. 라이프 사이클에 맞추서 사업자금마련, 자녀교육자금, 퇴직등 소득이 끝나는 시기글 고려하여 연금개시 시점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3. 납입기간이 길어지면 개인연금 개시시점까지 납입한 보험료가 많아져서 연금액도 늘어나게 되서 납입기간을 길게 할수록 유리합니다.

 

 

※ 개인연금보험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연금저축보험, 공시이율 종신연금보험, 변액연금보험 중 나에게 가장 적합한 개인연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또한 같은 공시이율 종신연금이라 해도 각 보험사마다 최저보증이율이 틀리고 사업비 수수료도 틀립니다. 제가 농협생명 종신연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타 보험사 대비 사업비 수수료가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 다른보험사 일시납연금보험 종신연금 비교상담 원하시면 아래 상담신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리치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