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대여성 흥국생명 즉시연금 상속형, 종신형 가입사례 ◀

 

 

 

 

 

2013년 2월15일 소득세법 개정이후 즉시연금상속형, 즉시연금종신형 비과세한도가 2억원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즉시연금종신형의 경우에도 2억원이하는 전액 비과세가 적용되고, 2억이상의 금액은 가입나이에 맞는 보증기간을 설정하지 않으시면  2억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연금소득세가 부과됩니다.

 

즉시연금 가입하실 때 방카슈랑스 즉, 은행에서 가입하셨던 분들이 중요 포인트로 여기시는 부분이 사업비가 아닐까합니다.
그런점에서 볼때 흥국생명 즉시연금은 사업비가 저렴한 편이라서 흥국생명 즉시가입사례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즉시연금 비교상담받기)

 

 

 

아래는 55세여성 흥국생명 즉시연금상속형, 즉연금종신형 프리미엄즉시연금 가입사례입니다.


 

 

흥국생명 프리미엄즉시연금보험


 

 

1. 55세여성 흥국생명 즉시연금상속형, 즉시연금종신형 가입기준 및 계약내용 

 

 

- 가입기준: 55세여성 / 즉시형 2억 가입조건입니다.
- 즉시연금 지급형태 : 종신형, 확정형, 상속형
- 즉시연금 가입 전에 종신형, 상속형, 확정형 등 연금지급형태를 미리 결정하신 후 연금을 지급받으시게 됩니다.
- 종신형연금: 원금과 이자를 함께 지급받기때문에 원금은 소멸됩니다. 미리 설정하신 보증기간안에 사망하셔도 보증기간까지는 연금지급이 가능하며, 보증기간 이후에도 생존해 계시면 종신토록 연금이 지급되는 조건입니다.
- 상속형연금: 원금에 대한 이자만 지급받으시며 만기시 원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2. 55세여성 흥국생명 즉시연금상속형, 즉시연금종신형 연금액 예시

 

 

- 흥국생명 즉시연금상속형, 즉시연금종신형은 2013년 4월 현재 공시이율은 4.01%입니다.
- 최저보증이율은 5년이내 2.75%, 5년초과 10년이내 2.5%, 10년초과 1.5%입니다.

- 55세여성 흥국생명즉시연금 2억 종신형(20년보증)가입시, 매월 지급받으실 연금액은 785,000원 (현재공시이율기준)입니다.
- 100세보증 종신형의 경우 매월 734,000원(현재공시이율기준)의 연금이 지급됩니다.

- 보증기간이 길수록 연금액은 약간씩 줄어들지만, 보증기간은 길게 설정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2억원이하 즉시연금종신형이나 즉시연금상속형은 전액비과세 적용되지만, 2억원이상 즉시연금에 가입하실때는 가입시점 나이에 맞는 보증기간 설정을 하셔야 비과세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55세여성 흥국생명 즉시연금상속형, 즉시연금종신형 수수료 안내표 

 

 

- 흥국즉시연금의 경우 사업비는 저렴하기 때문에 경쟁력있는 상품입니다. 사업비를 공제하더라도 10년이상 유지시 이율이나 이자소득면에서 유리합니다.

- 계약체결비용은 기본보험료의 4.7%, 계약관리비용은 기본보험료의 0.55%로 총 보험관계비용은 5.25%입니다.

- 추가납입은 상속종신형연금이나 거치 후 연금개시 하는 조건일때만 가능합니다.

(즉시연금 비교상담받기)

 

 

[타 보험사 즉시연금비교]

농협생명 즉시연금비교: http://sweetfuture.tistory.com/76

삼성생명 즉시연금비교: http://sweetfuture.tistory.com/75

교보생명 즉시연금비교: http://sweetfuture.tistory.com/74

 

 

즉시연금의 장점

① 가입즉시 다음달부터 매월 연금을 받습니다.

② 시장금리를 적용해서 연금을 받으며, 최저보증이율이 있어서 평생동안 금리를 보장 받습니다.

③ 즉시연금상속형과 즉시연금종신형은 2억원까지 비과세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즉시연금상속형의 경우 매월 이자를 받다가 언제든 해약해서 적립금을 찾아 쓸 수 있습니다.

 

 

 

다른 보험사 즉시연금과 비교하여 더 자세한 상담 원하시면 아래 상담신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리치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