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즉시연금보험비교 교보생명 일시납즉시연금보험 ◀

 

 

 

 

2013년 세법이 개정된 이후 지금까지도 일시납즉시연금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이유는 은퇴시기에 가장 적합한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일시납즉시연금보험이란 한꺼번에 목돈을 예치한 후 곧바로 연금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정기간 거치를 하고 연금을 수령하는 연금을  거치식연금이라고 합니다. 즉시연금의 연금수령형태에 따라서 과세, 비과세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요즘 생명보험사의 즉시연금 공시이율은 대부분의 4% 이내로 적용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10년 초과시 최저보증이율은 몇 달 전까지만 해도 2%인 회사가 많았지만 2013년 4월부터 1.5%를 적용하는 회사가 더 많아 졌습니다.  교보생명 즉시연금은 금리는 3개월 단위로 확정적용하고 있습니다. 타사의 대부분은 1개월 단위로 변동이 됩니다.

 

 


- 직전 1년간 공시이율 변동현황입니다. 2012년 4월에 4.6%이던 공시이율이 2013년 4월에는 4.01%로 변동이 됐습니다. 변동현황을 봤을때 앞으로 계속 금리가 낮아질 것이라고 예상해 볼수 있습니다.

(즉시연금 비교상담받기)

 

 

교보생명 즉시연금보험비교로 55세여성 기준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교보생명 일시납즉시연금보험 바로받는 연금보험

 

 

 

- 교보생명 일시납즉시연금보험 계약정보: 55세여성 일시납 즉시연금 2억 가입시 조건입니다.

 

 


※ 55세 여성기준으로 가입시 교보생명 일시납즉시연금보험 연금수령액 예시 
- 개인형 정액형으로 수령시 현재공시이율적용 76만원에서 최저보증이율 55만원 이내로 수령합니다.
- 즉시연금종신형은 연금개시후에는 해지가 불가합니다.

 

 

 

- 즉시연금상속형 2억을 기준으로 이자소득세와 비과세가 결정됩니다.
- 즉시연금확정형은 이자소득세가 과세됩니다.


 


- 교보생명 일시납즉시연금보험 게약체결비용, 즉 사업비는 즉시연금 2억 가입시 6.3%인 1260만원의 비용이 차감이 됩니다.

- 즉시연금은 가입후 바로연금을 수령하기 때문에 위험보험료인 사망보험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위험보험료 차감은 없습니다.
- 연금수령기간중 비용은 대부분의 회사는 연금액의 0.5%를 차감합니다.

(즉시연금 비교상담받기)

 

[타 보험사 즉시연금보험비교]

농협생명 즉시연금보험비교: http://sweetfuture.tistory.com/76

흥국생명 즉시연금보험비교: http://sweetfuture.tistory.com/73

삼성생명 즉시연금보험비교: http://sweetfuture.tistory.com/75

 

 

 일시납즉시연금보험상품 보험회사 선택할 때는 현재의 공시이율만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공시이율은 매달 변동이율이기 때문이며, 최저보증이율이나 사업비, 배당의 유무등으로 회사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가입시 연금수령방법에 따른 과세형태도 달라지는 것도 유의하셔야 합니다.

 

 

 

아래 상담문의 남겨주시면 타보험사 즉시연금보험비교를 통해 더 자세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Posted by 리치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