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연금추천 50대여성 농협생명즉시연금 가입상담사례 ◀

 

 

Q. 비과세 즉시연금추천 부탁드립니다. 

2억 정도의 여유자금이 있으며, 작년에 아버지 앞으로 삼성생명 즉시연금보험 가입을 하였는데, 추가적으로 어머님 앞으로도 즉시연금을 가입할까 합니다. 농협생명즉시연금을 많이 가입한다는데, 즉시연금종신형으로 100세까지 보증지급하는 조건으로 가입안내 부탁드리고, 타보험사 즉시연금과 비교해서 농협즉시연금의 장점 및 매년 연금액이 어느정도 수령할수 있는지 비과세 즉시연금추천 부탁드립니다.

 

 

농협생명즉시연금보험


 

A. 답변드립니다.. 농협생명 즉시연금추천드립니다.

즉시연금은 올해 3월이후로 연금수령방법에 따라 과세제도가 변경되었습니다.

보험료 합계액 2억원 합산 대상 모든 계약과 이 계약의 납입할 보험료 총 합계가 2억원이하이면 10년이상 유지시 비과세됩니다. 보험료 총 합계가  2억원을 초과하는 경우 10년이상 유지하여도 과세합니다. 그러므로 가입하실 때 2억원 한도내에서 가입하셔야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생명즉시연금이 타보험사 즉시연금비교하여 사업비가 저렴하고, 유일하게 유배당 상품입니다.

(즉시연금 비교상담받기)

 


 

아래는 55세 여성 농협생명즉시연금 에 대한 가입상담사례입니다.

 

 

 

●  55세 어머니 가입금액 2억 농협즉시연금 즉시형 (익월부터 연금수령)
→ 연금수령방식 즉시연금종신형 100세 보증지급기준 입니다.

 

 

 

● 농협생명즉시연금의 연금수령방식

- 즉시연금확정형, 즉시연금상속형 선택시, 5년이내 사망시 가입금액의 10% 금액을 사망보험금으로 지금 5년이후 사망시에는 해당시점의 적립금을 돌려드립니다.

- 종신연금형도 즉시형이 아닌 거치형 선택시에는 연금개시전까지는 사망보험금의 보장혜택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 농협생명즉시연금, 2억 즉시연금

- 현재 적용공시이율 (2013.04월 기준) 3.9%시 → 매월 725,207  , 100세까지 수령하면..총 수령액은 3억9,200 만원 정도.
- 최저보증이율 적용시 10년이내 2.5%, 10년이후 1.5% 시 → 매월 568,318 ,  100세까지 수령시 총 3억689 만원 정도.

- 즉시연금종신형의 경우, 초기집중형 (집중보장형) 이라하며 연금개시후 10년이나 20년은 더 많은 연금액을 수령하게끔 가입자의 선택에 따라 연금수령방식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농협즉시연금 수수료 내용입니다. 즉시연금은 일시납 상품이므로 수수료는 1회만 발생됩니다.

계약체결비용: 기본보험료의 3.33% (6,660,000원)

- 계약관리비용: 기본보험료의 1.5% (3,000,000원)

 

 

※  농협즉시연금 의 가입율이 높은 이유는

1. 제5회 경험생명표를 적용하여 연금을 지급하므로,
    타사의 제7회 경험생명표를 적용하는 즉시연금 보다 더 많은 연금액을 수령할 수 있으며
2. 아직까지 일반연금보험, 즉시연금 중 유일하게 배당이 가능한 유배당 상품이므로
    배당금까지 수익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3. 들어가는 수수료가 타사 즉시연금 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시연금 비교상담받기)



[타 보험사 즉시연금비교]

▶ 교보생명 즉시연금비교: http://sweetfuture.tistory.com/74

흥국생명 즉시연금비교: http://sweetfuture.tistory.com/73

삼성생명 즉시연금비교: http://sweetfuture.tistory.com/75

 

 

금융상품을 선택하는 기준은 가입자들마다 다르겠지만, 즉시연금은 늦은 노후대비에  적합한 장기상품이며,  또는 부자들에게는 금융소득종합과세를 피하기 위해 자산을 분할하는 비과세 상품이 될수도 있습니다. 즉시연금종신형의 경우, 가입한도 제한이 없습니다.

☞  목돈을 한꺼번에 납입하는 은행의 정기예금과는 달리 이자부분에 대한 과세가 없지만, 종신토록 수령해야 한다는 점이 있어 향후 일시금으로 원금수령을 원하는 가입자는 즉시연금상속으로 준비하면 좋습니다.

 

 

 

농협생명즉시연금 및 다른회사와 즉시연금비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상담신청 남겨주시기바랍니다.

 


 

 

 

 

 

Posted by 리치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