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BEST5 ◀

  

 

 

 

장마는 아직 끝날 생각을 하지도 않았는데, 아마 많은 분들은 이달말부터 시작하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에 대한 계획과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해외로 여름휴가를 떠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알뜰 피서객들은 아마도 국내에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피서지를 찾아 떠나실 분들도 많기에 그분들을 위해 여름휴가 국내여행지 추천 BEST5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국내여행지 추천1 - 제주도

올해 여름휴가로 가장 떠나고 싶은 국내여행지에 대해 어떤 설문사이트 조사결과 1위로 제주 우도로 선정되었습니다.

역시 제주 우도하면 동남아에서나 볼 수 있는 에머랄드 빛 바다가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유명한 서빈백사 해수욕장과 반대쪽의 하고수동 해수욕장은 정말 이쁜 바다색을 보여주는 멋진 곳이랍니다. 우도의 경우, 제주 성산항에서 도항선을 통해 들어가야 하기에 배시간을 잘 알아보셔야 하고, 날씨에 따라 도항선 운항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므로 배시간은 수시로 확인을 잘하셔야 합니다. 특히, 여름휴가철 성수기에는 제주로 가는 항공편을 먼저 수배하는 것이 가장 급선무입니다.

 

 

 

 

 

 

 

 

국내여행지 추천2 - 설악산

바다대신에 산을 찾아 여름휴가를 떠나실 분들은 강원도의 설악산을 최우선 피서지로 꼽고 있습니다. 하지만 설악산의 경우, 동해안과 연계해서 떠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산과 바다를 같이 즐기실 분들에게도 큰 매력이 있는 국내여행지입니다.

 

 

 

 

 

 

 

국내여행지 추천3 - 꽃지해수욕장

수도권에서는 비교적 접근하기 쉽고 1박2일 코스로 가까운 국내여행지입니다. 서해 안면도 하면 가장 먼저 꽃지해수욕장의 일몰이 떠오릅니다. 여름철에는 아마 할미 할아비 바위 사이로 떨어지는 일몰을 보기 힘들수도 있지만, 서해안의 풍부한 먹거리와 갯벌체험도 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서지로 큰 인기를 얻는 곳이랍니다. 

 

 

 

 

 

 

 

국내여행지 추천4 - 부산해운대

여름휴가로 8월초에 가면 좋은점이 해운대해수욕장과 부산의 또다른 명소 광안리와 송정해수욕장등에서 부산 바다축제도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운대해수욕장에 가시면 해수욕만 하지 마시고, 부산 아쿠아리움 가셔서 구경도 하시고, 드라이브 하면서 달맞이길 언덕에 가셔서 해운대해수욕장의 야경을 내려다 보면서 데이트를 즐기시면 됩니다.

 

 

 

 

 

 

 

 

국내여행지 추천5 - 용추계곡

용추계곡은 서울에서 한시간 정도의 거리 가평에 있습니다. "용추구곡"이라고 하여 와룡추, 무송암, 탁령뇌, 고실탄등 아홉 구비의 계곡이 빼어난 절경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한 계곡 주변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장거리 여행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이라면 얼음처럼 쉬원한 용추계곡 물에서 올 여름 더위를 날려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여름휴가 가고싶은 국내여행지추천  5곳을 알아봤는데, 꼭 해외여행이 아니더라도 국내에서 알뜰하고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피서지가 많이 있으니 여름휴가 계획하시는 분들은 잘 준비해서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리치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