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처음가서 그런지 좋았던 기억에

6년전에 푸켓여행이 생각이나서...

 

 

 

인천공항에서...

푸켓으로 출발~~~!!

 

 

 

 

동남아라서 호텔시설이 별로 안좋을거 같아서

여행상품 패키지에서 2번째로 좋은 호텔을 선택해서 그런지

정말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좌측 사진은 객실 베란다에서..

우측사진은 1층 로비에서...

 

 

 

 

호텔 외부에도 흔히 볼수 없는 나무들이 보여서 한 컷!!

 

 

  

 

 

패키지 여행상품에 포함된 스노쿨링 하는 장면!!

바다물이 우리나라와는 틀리게 정말 맑았습니다.

그리 깊지않은 곳에서 스노쿨링을 했지만

바다 물속에 바닥까지 다 보일정도로 물이 맑았습니다.

물고기들도 실제로 보지못한

알록달록하게 이쁜 물고기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태국하면 게이들이 엄청 많은거 알고 계시죠?

게이쇼를 보고 나오다가 게이들고 함께 한컷!!

같이 사진찍은 게이들은 별로였지만

정말 내가봐도 이쁜 게이들도 많았습니다.

 

 

 

동남아여행가면 빼놓을수 없는 코스 원숭이사원!!

 

 

 

 

 

 

영화 "제임스본드의 007 황금총을 가진사나이"에 이 섬이 나오면서

섬이름이 제임스본드섬 이라고 합니다.

 

 

 

 

푸켓에서는 정말 우리나라에서는 볼수 없는 과일들이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제가 들고 있는 과일사진은 "두리안" 이라는 과일인데요...

똥냄새가 나는 과일입니다.

저는 "설마 그런냄새가 나겠어!!" 그런생각에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똥냄새가 나서 먹다가 뱉어버렸습니다.ㅎㅎ

두리안 말고 나머지 과일들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6년전 여행이라 사진이 몇장 없는데,

또 기억나는건 처음 받았던 맛사지라 기억에 남고.. 

또, 푸켓하면 빠통비치를 빼놓을수 없죠~!

빠통비치거리에서 그나라 먹거리, 해산물등 구경도하고 먹기도하고,

까페에서도 그나라 칵테일이나 맥주도 한잔씩 먹는

우리나라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꼭,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 푸켓여행이었습니다!!

 

 

 

 

 

 

 

Posted by 리치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