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대여성 간병보험 추천 롯데손해보험 골드플랜 간병비보험

 

 

 

 

 

의학기술이 발달하고, 삶의 질이 좋아지고, 점점 건강한 삶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평균수명은 점점 길어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면에는 건강하지 못한채 장기간 질병을 가지고 사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중에서는 예전의 기억을 잃는 치매로 고생하시는 우리 부모님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운영자인 제가 어렸을 때 저희 할아버지도 치매로 10년간 고생하시다가 돌아가신 기억이 있습니다. 치매는 장기적인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기에 경제적인 부담이 매우 큰 질병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간병비보험에 대한 문의도 많이 늘었고, 실제적으로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많이 찾지 않는 보험사의 간병보험이지만 타사에 비해 가입한도가 높고 보장대비 보험료가 저렴하기에 롯데손해보험 골드플랜 간병보험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간병보험 비교상담받기)


 

아래는 롯데손해보험 간병비보험 골드플랜간병보험 가입제안서입니다.

 

 

 

롯데손해보험 골드플랜 간병보험

 

 

 

1. 45세여성 간병비보험 롯데 골드플랜 간병보험 가입기준 및 해지환급금 예시표

 

 

- 가입조건은 45세 여성, 전업주부, 20년납, 100세보장입니다.
- 보험료는 355,230원이 나와서 높게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가입한도를 최대로 했을때의 보험료입니다. (타보험사와 같은보장으로 비교 했을때 롯데 골드플랜 간병보험이 보험료가 제일 저렴합니다.)

- 15년 시점부터는 해약환급율이 100%가 초과 되기 때문에 보험이 저축은 아니지만 저축한다고 생각하시고 보장 준비를 해 놓으시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 되겠습니다.


 

2. 45세여성 간병비보험 롯데 골드플랜 간병보험 보장내용

 

 

- 1급 진단시 일시금으로 1억 5천만원, 2급진단시 1억, 3급 진단시 5천만원을 받는 플랜입니다.
또한 5년동안 1급 진단시에는 월 200만원, 2급시 180만원, 3급시 60만원씩 받을 수 있습니다.

(간병보험 비교상담받기)


 

현대해상간병보험과 LIG간병보험 가입금액 최대가입한도를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현대해상보험 간병보험] - http://sweetfuture.tistory.com/66

[LIG손해보험 간병보험] - http://sweetfuture.tistory.com/51

 

〓》롯데 골드플랜간병보험이 가입한도가 제일 높아서 보험료가 제일 비싸게 나오지만 같은 보장으로 설계를 한다면 다른보험사 간병보험과 비교했을때 롯데 골드플랜간병비보험이 제일 저렴합니다.

 

 

 

아래 상담문의 남겨주시면 다른 여러보험사와 비교해서 자세하게 가입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Posted by 리치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