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동역 맛집 탐주골 한식전문 음식점에서 두부부대전골을 먹고 왔습니다.

 

 

 

탐주골 한식전문 정문입니다.

앞에 메뉴판이 보이네요

 

 

 

 

신설동역 맛집 탐주골 한식전문 음식점 메뉴입니다.

메뉴들이 정말 많네요 이렇게 메뉴 많은데 치곤 맛집이 없었는데

신설동역 근처에 맛집이 별로 없어서 그냥 한번 가봤습니다.

두부부대전골+돌솥밥 2인분 주문

 

 

 

 

주문한 두부부대전골 등장

근데 국물 색깔이 이상한게 된장찌게 처럼 보여서

가게 사장님한테 물어봤더니 두부부대전골 맞다고 하네요

그래서 국자로 안으로 들여다 보니 빨간 소스가 안풀어져 있네요

 

 

 

탐주골 한식전문이라 반찬이 잘 나올줄 알았는데

기본반찬 5가지 나오네요

 

 

 

다 끓이니 부대전골처럼 빨개지네요

근데 맛이 다른 부대찌개 맛과는 틀리게 오묘했습니다.

얼큰하기도 한데, 된장찌개 비슷한 맛이 나기도 했습니다.

이런 부대전골 맛 처음이었고, 맛있었습니다.

소주를 부르는 맛이네요

친구와 저는 어제 술을 많이 마신 관계로 밥만 먹었습니다.

 

 

 

밥은 돌솥밥이 나왔습니다.

 

일요일이라 신설동역 근처에 음식이 문이 열린데가 많이 없어서

기대 안하고 가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신설동역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Posted by 리치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