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동료가 저녁에 곱창이 먹고 싶다고 해서 회사 근처에 곱창 맛집이 어디있나

강서구청사거리 맛집으로 검색해 보니 천사곱창이 눈에 띄네요

천사곱창은 곱창에다 치즈가루를 뿌려서 더 맛있다고 하네요

 

회사에서 가까워서 6시 퇴근후 바로 갔는데 사람들이 꽉 차있었습니다.

딱 한테이블이 비어있네요

조금있으니 천사곱창 먹으러 온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하네요

강서구청사거리 맛집이긴 한가 봅니다.

 

 

 

메뉴는 곱창, 막창, 대창등 다양하게 여러가지가 있지만,

우리는 다 먹고 싶어서

모듬으로 2인분 주문

 

 

 

서비스로 나오는 선지 해장국

서비스라 별로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얼큰하고 맛도 괜찮고 소주 안주에 딱이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서비스 안주 육회가 또 나오네요

육회 전문점이 아니라서 그런지

저는 개인적으로 육회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서비스 치고는 괜찮았어요 

 

 

 

드디어 나온 모듭곱창 천사곱창 치즈곱창

냄비에 하얀가루가 치즈가루 입니다.

2인분인데 양이 엄청 많네요

 

 

 

고추, 마늘, 부추, 양파등 기본 반찬들이에요

 

 

 

천사곱창 모듬곱창에는 소곱창, 막창, 대창 이외에도

염통, 떡, 감자등 여러가지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다 먹고 밖에 나오니 천사곱창의 치즈곱창을 먹으려고

사람들 줄이 엄청 서있었습니다.

강서구청사거리 맛집으로 유명한가 보네요

소곱창 먹으러 많이 다녀 봤는데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는 곱창은 처음 먹어보네요

저는 그냥 먹는 곱창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강서구청사거리에 볼일 있어서 가신분들

천사곱창 한번 가보길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리치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