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동창인 친구와 신촌에서 약속이 있어서 만났는데

친구가 신촌 맛집으로 연어공장이라고 연어로 만든 음식들이 다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연어공장으로 연어를 먹으러 갔습니다.  

 

 

1인 14,900원 하는 연어무한리필 메뉴

그런데 친구가 전에 왔을때랑 조금 달라졌네요

저기 있는 메뉴가 다 무한리필이었는데

이제는 생연어회만 무한리필이 된다고 하네요

가격도 13,900원이었는데 천원 올랐네요

가격도 올랐는데 다른 메뉴들이 무한리필이 안된다는게 아쉬웠습니다.

그냥 다른데 갈까 하다가 들어온김에 그냥 먹었습니다.

 

 

기본 소스들입니다.

 

 

연어무한리필 메뉴 생연어회

사진이라서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는데

실제로 보면 두께도 두툼하고 정말 싱싱했습니다.

이 생연어회만 무한리필이 된다고 하네요

 

 

생연어회로 셀프로 해먹는 셀프연어초밥입니다.

저 밥에다가 생연어회를 올려 원하는 소스를 찍으면

셀프연어초밥이 되네요

연어초밥을 내가 만들어서 먹어서 재밌네요

 

 

이건 연어스테이크입니다.

저는 가시있는걸 안좋아하는데

연어스테이크는 가시도 없고,

살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이건 연어머리구이 입니다.

큼지막해서 먹을게 많아 보였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살이 별로 없네요

근데 그 살들은 정말 맛있네요

 

 

이건 연어만 먹으면 느끼하다고 해서나온

불족발찜입니다.

불족이라서 많이 매울줄 알았는데

그렇게 맵지는 않았습니다.

뼈때문에 먹을것도 별로 없고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밑에있는 밥은 맛있었습니다.

 

 

이거는 그냥 감자와 연어로 만든 튀김이에요

감자는 많이 먹어본거고

연어튀김은 처음먹어봤는데 조금 느끼하고

맛은 그냥 먹을만 했습니다.

 

 

 

 

셀프로 해먹는 계란국인데 우리가 너무 쫄여서 그런지

너무 짜게 먹었네요

 

신촌 맛집 연어공장 연어무한리필

모든 메뉴들이 다 무한리필이라고해서 간거였는데

리필이 안되서 아쉬웠고

다음에는 무한리필로 먹는거보다

그냥 하나씩 주문해서 먹을려고요 

내가 맛있게 먹은 연어스테이크, 연어머리구이가

리필이 안되서요

 

신촌 맛집 연어공장 생연어무한리필보다는

메뉴 하나씩 주문해서 먹는걸로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리치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