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역 맛집 자연애목장

 

 

회사 퇴근후 회사후배가

저녁을 같이 먹자고 하여

집 중간인 군자역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후배가 군자역 몇번 와봤는지

자연애목장이라고 오리도 팔고, 돼지고기, 소고기도 팔아서

골라 주문해서 먹으면 된다고 거기로 가자고 하네요

군자역 맛집으로 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군자역 먹자골목에 크게 메뉴 베너가 나와있어서

가게 찾기도 쉽습니다.

 

 

 

군자역 맛집 자연애목장 메뉴판입니다.

목장모듬, 오리모듬등 모듬 메뉴도 있네요

우리 모두 오리를 좋아해서

생오리구이1인분, 양념오리1인분

주문

다른 오리 음식점은 한마리, 반마리

이렇게 판매하는데

자연애목장은 1인분씩 주문해도 되서 좋았어요 

 

 

<자연애목장 생오리구이>

 

<자연애목장 양념오리>

 

 

처음에 생오리구이, 양념오리만

나왔을때는 너무 없어 보였는데

조금 있으니 직원이 김치, 양파도 잘라서 넣어주고

새송이 버섯도 넣어주니

이제야 있어보이네요

 

 

 

생오리구이, 양념오리 찍어먹는 소스입니다.

겨자소스가 들어가 있네요

저는 겨자소스를 먹으면 코가 간지럽고 재채기가 나와서

소스는 안찍어 먹었습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자연애목장 기본반찬들이에요

예전에는 명이나물이 귀해서 음식점에 보이지 않았는데

요즘은 자주보이네요

명이나물을 고기에 싸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자연애목장 서비스 계란찜, 묵사발입니다.

계란찜은 고기집에서 서비스로 많이 나오는데

여기는 묵사발도 서비스로 주네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생오리구이, 양념오리를 불판에 다 구웠습니다.

오리 기름에 구워진 양파, 김치도 맛이 있네요

생오리구이, 양념오리 다 맛은 괜찮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오리가 더 맛있었어요

 

2명이 가서 많이 못먹었는데

다음에는 여러명 가서 돼지고기, 소고기등

모듬메뉴를 먹으로 가야되겠어요

 

군자역 맛집 자연애목장

군자역근처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길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리치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