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고혈압보험가입 플랜으로 괜찮은 회사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50세여성 주부입니다. 예전에 실비보험을 가입하려고 했는데 고혈압으로 인해 가입을 못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혈압수치가 정상적이라면 고혈압보험가입 플랜으로 실비보험, 암보험에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상해, 질병 모두 실손의료비보험에 가입 가능한가요? 고혈압보험가입 플랜으로 괜찮은 회사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A. 고혈압보험 가입플랜으로 현대실비보험, 현대암보험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고혈압은 당뇨병과 더불어 보험사에서 가장 기피하는 질병입니다. 아무래도 고혈압과 당뇨는 꾸준히 약을 복용해야하고, 평생을 관리해야 되기 때문에 완치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고혈압보험 가입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지금은 조건이 많이 완화된 추세입니다. 요즘에는 고혈압약을 드시면서 혈압수치만 정상적이시라면, 고혈압보험가입 플랜으로 실손의료비보험, 암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고객님도 5년전 고혈압진단을 받고 꾸준하게 약을 드시면서 혈압수치가 정상적이시니 가입하시는데 큰 어려움이 없이 고혈압보험가입 플랜으로 실손의료비보험, 암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 보험사들이 모두 가입을 받아주시는 것이 아니기에 약간의 절차가 필요합니다. 보험사에서 필요로하는 서류를 제출을 해서 인수승인을 받아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고혈압보험 가입플랜으로 현대암보험, 현대실비보험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 현대암보험 심사조건 
 ○ 6개월이상 치료여부, 혈압 140/90 이하 조절 여부 확인후 요청란 기재해주세요 
 ○ 입력예시> 2010.1월 진단 후 정기적인 치료중이며, 혈압이 6개월이상 140/90 이하로 조절되고 있습니다.

 

※ 현대통합보험 심사조건
(1) 심사연령 :  30~60세 이하
(2) 치료내용 :  최소 1년이상 통원치료 통해 혈압조절 양호시
(3) 동반시 거절 :  고혈압입원, 좌심실비대, 당뇨, 심장질환
(4) 담보조건
    ■ 질병입원의료비:5천(질병통원불가)
    ■ 질병입원급여금 : 1만원 한도
    ■ 가입불가담보: 질병통원, 특정질병수술/입원급여,16대특정질병수술급여금, 4대성인병입원급여 (단, 뇌출혈/뇌졸증진단금, 급성심근경색증진단금은 할증심사만 가능)

 

 

 

아래는 고혈압보험가입 플랜으로 현대암보험 현대실비보험 가입제안서입니다.

 

 

현대해상 퍼펙트스타종합보험

 

 

 

 

- 고혈압보험가입 플랜 현대암보험 현대실비보험 가입기준: 50세여성 / 주부(1급) / 보험료: 70,390원

 

 

 

- 20년납입 100세만기보험으로 가입설계한 내용입니다.

- 고혈압보험가입 플랜 현대실비보험 상해특약은 입원, 통원 다 보장가능합니다.

 

 

 

- 고혈압보험가입 플랜 현대실비보험 질병특약은 입원시만 보장하고, 통원시는 보장제외합니다.

- 고혈압보험가입 플랜 현대암보험 암진단비는 1천만원, 이차암진단비는 3천만원 가입가능합니다.

 

 

 

 

고혈압보험을 가입플랜 준비해야할 서류

1) 의무기록지사본 (최근 1년간의 의무기록지 사본이 필요합니다. 의무기록지 사본에는 혈압체크 이력과 약을 복용하는 이력이 있습니다)

2) 심전도 결과지

3) 혈액검사 결과지 (혈당과 고지혈증의 대한 수치들이 필요합니다)

4) 주치의 소견서 (합병증, 후유증, 입원의 여부가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 고혈압보험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와같이 의무기록지사본, 심전도결과지, 혈액검사 결과지, 주치의 소견서등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이러한 서류들 때문에 가입자들은 귀찮아 할수가 있겠지만, 잠시 귀찮음으로 실손의료비보험과 암보험 가입을  통해 추후에 질병으로인한 병원치료비를 해결해 가정의 경제적 리스크를 차단할 수가 있습니다.

 

 

 

☞ 고혈압보험에 대해서 가입을 원하시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상담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리치1
,